한국일보

현대아미원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썹 선물”

2019-03-21 (목)
작게 크게

▶ 문신으로 하지 않는 고품격 영구눈썹

현대아미원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썹 선물”
아미원에 아미는 누에마방에 눈썹을 뜻한다. 오래 전 동양에서는 속눈썹이 가늘고 숫이 많은 미인에게 아미라는 표현을 사용했다.

현대아미원은 1985년부터 시작하여 33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오직 영구화장 전문가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여기까지 왔다. 이렇듯 신뢰할 수 있는 경력으로 여러분께 드리고자 하는 선물은 단순히 유행을 따르는 영구화장이 아니라 당신 모습 그대로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유지시켜 드리는 것이다.

때로는 화장없이 브런치를 드실 때 그리고 기본화장으로 당신에 꿀 피부를 보여주고 싶을 때 아미원의 영구화장은 생얼이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시크릿이 될 것이다.


여러분은 시술을 받으실 때 무엇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까? 가격? 아니면 경력? 저희는 지난 20년넘게 같은 가격으로 서비스해왔으며 또한 30년간 서울 압구정과 LA한인타운에서 4만명에 가까운 여성들께 영구화장을 선물했다.

특히 아미원 고객 10분중 2분은 남성분이다. 남성분들에게 자연스러움으로 당신이 선택한 화장에 현재 유행하는 아미원 영구화장을 합하신다면, 2톤 화장에 아름다움으로 더욱 당신을 빛나게 할 것이다.

또한 현대인들은 여러가지 스트레스로 인해 탈모라는 또 다른 스트레스와 마주한다. 피부나 두피는 많은 영양제와 그밖에 여러 가지 옵션으로 도움을 받지만 눈썹은 두피영양제가 해결책이 될 수 없다.

따라서 아미원의 영구화장은 젊은 여성들을 위한 H3D, 여성들을 위한 Rejuveness 그리고 남성들을 위한 PMG까지 당신을 위한 맞춤형 영구화장을 당신에게 선물한다. 가주정부 인가 업소로 수료증 수여, 기계 및 약품공급협회 가입 등 개인지도 서비스도 제공한다.

끝으로 자신 있게 여러분께 말씀 드리는 한가지,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썹을 당신께 드리는 것이다.

주소: 3546 1/2 W. 8th St. LA
문의: (213)427-181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