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서보영 산부인과, 타운 최고의 홀몬·불임·산부인과 전문의

2019-03-21 (목)
작게 크게

▶ 부족한 홀몬 보충으로 편안한 일상과 자신감 회복

서보영 산부인과, 타운 최고의 홀몬·불임·산부인과 전문의
우리 몸의 모든 기관들은 나이 들어 가며 많은 변화를 맞는다. 특히 성 홀몬 분비와 관련해서는 여성, 남성 모두에서 현저히 감소된다. 성 홀몬의 감소는 우리 몸 구석구석에 영향을 미쳐, 젊어 느끼지 못 하던 많은 증상들이 나타나게 된다.

성 홀몬 부족으로 나타나는 현상으로는 머리털이 빠지고, 시력 초점이 맞지 않아 야간 운전이 힘들고, 안구 건조증이 심해져 잠을 못 자고 밤새도록 화장실에 들락날락 하게 된다.

또한 여성에서 나타나는 특이한 사항은 사람이 바뀌었다고 여겨질 만큼 화를 잘 내게 되지만 남성은 오히려 더 양순 해 지는 것 같다.


그리고 소변을 참지 못 하게 되고 지리게 되며 기저귀를 차야만 될 자존심 상하게 하는 경우도 허다하다. 때로는 발바닥이나 발 뒤축이 아프게 되며 또 얼굴에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고 근육이 위축되기도 한다.

뼈에 골 다공증이 시작되고 온 몸이 특히 등어리 무릎 어깨 등이 아프게 된다. 우울증도 심해지고 날이 갈 수록 자신감이 없으지며 성욕이 감퇴 됨은 물론 성 홀몬의 결핍은 우리 몸의 면역을 떨어뜨려 자주 아프게 만든다. 따라서 모자라는 홀몬을 보충 해 줌으로 이상의 증상들을 최대한 방지 할 수 있다.

특히 여성과 남성의 사망 제 1원인인 동맥경화증 부정맥등으로 오는 심장병을 현저하게 예방 해 준다. 그리고 콜라젠 층을 두껍게 해 줌으로 주름이 덜 지게 되며 방광벽과 뇨도, 방광입구의 괄약근을 두껍게 해 줌으로 소변을 제대로 보게 해 준다.

더구나 성 홀몬 보충은 몸의 면역을 증가 시켜 안 아프게 하고 피곤 하지 않게 하여 일상생활을 편안하게 만들어 자신감 회복에 큰 역할을 한다.

성 홀몬의 찬가처럼 들리는 것 같지만 부작용도 없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좋은점이 부작용보다 더 많음으로 부작용은 홀몬을 전문한 전문의와 상의 함으로 최대한도로 예방 할 수 있게 된다.

주소: 12555 Garden Grove Blvd. #401 Garden Grove
문의: (714)643-920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