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간편한 가입 하나로 1석 3조의 혜택!

2019-02-21 (목)
작게 크게

▶ 개통비, 배달료 총 34.99달러 면제 혜택까지

▶ italkBB

간편한 가입 하나로 1석 3조의 혜택!
아이토크비비하면 미주 한인에게 깨끗한 통화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집전화, 휴대폰 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10년 넘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기업이다.

지난 5월에 런칭한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서비스는 이미 미주 한인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어, 오늘은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서비스의 1석 3조의 혜택을 소개하고자 한다.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알뜰플랜을 가입하면, 첫째, 매월 25달러의 저렴한 요금으로 4G LTE 초고속 데이터를 포함한 무제한 통화, 무제한 문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둘째, 매달 한국으로 월 60분 무료통화를 할 수 있는 국제전화 서비스도 제공하며, 셋째, 집전화를 결합하여 집전화 수신 무제한의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서비스 가입 하나로 1석 3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T-Mobile 네트워크 망을 사용하여 T-Moblie과 동일한 통신 서비스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간편한 가입으로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휴대폰에 아이토크비비 심카드로 교체하면 바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이토크비비의 한국 비즈니스 총괄 이용수 상무는 “아이토크비비는 항상 미주 한인들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해 왔으며, 2019년에도 많은 이민자에게 더 나은 삶을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한인 맞춤형 서비스를 위해 더 노력할 것이다” 며 올해의 포부를 밝혔다.

이번 알뜰 모바일 서비스 플랜 출시를 기념하여 심카드 개통비(25달러), 심카드 배달료(9.99달러) 총 34.99달러를 면제하는 프로모션을 2월 28일까지 진행하니 이번 기회에 저렴한 아이토크비비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해 보기를 권한다.

한국어 문의: (844)877-5588(월~금 9AM~5PM PST)

한국어 홈페이지: www.Korea.iTalkBB.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