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이제 빛으로 피부 속을 메이크업 하세요”

2019-02-21 (목)
작게 크게

▶ 근적외선 에너지 “카후나 LED 마스크” 출시

▶ 카후나체어

“이제 빛으로 피부 속을 메이크업 하세요”
미국 안마의자 선두주자 카후나 안마의자에서 가정용 뷰티 기기인 근적외선 카후나 LED마스크를 출시 한다. 근적외선 LED 마스크는 고가지만 검증된 효과와 안전성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는 “핫 아이템”이다.

카후나LED 마스크는 자체적인 기술과 연구개발로 피부미용 광 마스크장치 외 여러 특허를 바탕으로 세밀하고 정교한 파장으로 사용 효과를 극대화 했다.

LED 근적외선은 진피층까지 침투하여 피부노폐물을 배출 및 영양공급을 촉진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착한빛으로 미국 NASA 에서 먼저 시작 되었다. 근적외선의 귀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피부에 전달하여 경화, 노화 되어있는 피부층을 일깨워 강력한 피부개선, 피부톤UP, 주름개선 탈모방지, 잡티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선사 한다.


또한 카후나 LED 마스크는 인체공학적인 곡선형 디자인은 턱밑부터 정수리까지 다각도로 촘촘히 얼굴 전면과 두피까지 커버할 수 있도록 특수제작 되었다.

마스크의 반투명 블랙 후면부는 LED 투과율을 가장 높일수 있는 특수 소재로서 제품의 디자인과 효과를 동시에 만족 시킨다.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탈부착이 가능한 아이커버와 얼굴에 밀착하지 않고 보다 위생적이고 효과적인 접촉식 마스크 설계로 되어있다.

한편 출시에 앞서 제76 회 골든글러브 시상식에 참여하며 미주류에 먼저 소개된 카후나 LED 마스크는 유명 헐리웃 스타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KNBC NEWS 에도 소개될만큼 혁신적인 제품이다.

카후나 관계자는 “카후나LED 마스크는 오랜 연구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세밀하고 정교한 파장의 LED 효과로 소비자에게 인정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소비자가 쉽게 자주 사용할수 있도록 조작 사용을 간편하게 만들어 모방할수 없는 강력한 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을 것이다” 라며 자신 있게 말했다. 또 한번 카후나의 신화를 기대해 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후나 본사로 문의 하시면 된다.

주소: 11125 Knott Ave. #D CYPRESS

문의: (855)646-950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