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냉·난방 겸용 공기정화’ LG에어컨 판매

2019-02-19 (화)
작게 크게

▶ 할로겐 히터, 양면 석쇠구이 등 제품 다양

▶ 리바트

‘냉·난방 겸용 공기정화’ LG에어컨 판매
LG전자 미주총판 ‘리바트’가 남가주 한인들을 위해 다양한 가전 및 생활용품을 준비했다.

리바트는 냉방과 난방이 함께 겸용되고 공기정화 및 제습기능까지 갖춘 LG 에어컨을 판매한다. 일반 가정용 에어컨 뿐만 아니라 상업 및 사무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경제적인 중·소형 크기의 LG 에어컨은 전기료 절감 및 안정적인 공간 온도를 실현시켜 준다.

일반 스탠드형부터, 벽걸이형, 이동식, 그리고 천장형 에어컨까지 공간에 따라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고 최고의 워런티 서비스와 최적의 설치시공을 자랑한다. 1년 내내 한 에어컨으로 냉·난방을 해결할 수 있어 뛰어난 경제성을 자랑한다.


또한 리바트는 오존발생을 일으키지 않고 고순도 나노 백금필터 시스템으로 꽃가루, 진드기, 애완동물 털 등 각종 앨러지의 원인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새집 증후군을 최대 5배 빠르게 99%까지 제거 가능한 LG 공기청정기를 판매한다.

또한 나노 플라즈마 이온 입체 살균시스템을 통해 100만개의 ‘슈퍼 음이온’이 방출되어 공기청정기를 통과하는 공기는 물론, 공기 중의 바이러스 곰팡이까지 살균하여 늘 집안을 쾌적한 상태로 만들어준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리바트는 직화구이방식의 그릴로 연기 및 냄새를 잡아주고 간편한 청소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생선구이, 군고구마, 꼬치 등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오렌지 바비큐 그릴 디럭스’와 실내·외에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차콜 그릴인 ‘홈핑 그릴’, 편리한 타이머 기능을 갖춰 연기와 냄새를 잡아주고 쉽게 분리되어 세척이 용이한 ‘양면 석쇠구이’, 자동온도 조절이 가능해 다용도로 사용되는 로스트팬과 프라이팬 콤비제품인 ‘슈퍼콤비 전기그릴’ 등 다양한 그릴·오븐 및 주방가전 제품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겨울철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며 2단계 온도조절 및 키높이 조절과 좌·우 회전기능을 탑재한 할로겐 히터와 건조한 겨울 예방에 필수적인 가습기 등 생활 전반에 걸친 제품을 판매하는 리바트 오프라인 매장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오픈하며 토요일과 일요일은 휴무다.

▲주소: 2110 S. Tubeway Ave., Commerce.

▲전화: (323)887-775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