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름다움 얻기를 원한다면 꼭 오세요!”

2019-02-15 (금)
작게 크게

▶ 고도의 기술과 최상의 미학적 테크닉

▶ 현대아미원

“아름다움 얻기를 원한다면 꼭 오세요!”
문신으로 하지 않는 고품격 영구눈썹을 전문으로 하는 ‘현대아미원’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한인여성들에게 잘 알려진 업소이다.

30년의 전통으로 고도의 기술과 최상의 미학적 테크닉을 갖춘 전문가들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만들어주며 흐린 눈썹으로 고생하는 남성들의 상담 또한 환영한다.

현대아미원만의 특징으로는 ▲무통, 무균시설(두려움 해방) ▲100% 식물성(안전성) ▲연동식 첨담기계(정밀성) ▲80가지 컬러 분리(자연추구) 등이 있다.


가주정부 인가 업소로 수료증 수여, 기계 및 약품공급협회 가입 등 개인지도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대아미원 관계자는 “눈썹이 너무 흐리거나 탈모로 인해 눈썹이 없는 경우 지나치게 색깔이 엷어 입술인지 코 밑인지 분간이 안가는 경우 영구 화장술을 통해 자신감과 아름다움을 되찾을 수 있다”면서 “이런 경우 피하에 색소를 주입, 침착시켜 인위적으로라도 분명한 포인트를 만들어 주는 것이 핵심”이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영구히 빠지지 않고 없어지지 않는 정교한 시술이 바로 영구화장(Permanent Make Up)” 이라며 ”최근에는 고객들 스스로 눈썹의 모양이나 립 라인을 구체적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아 맞춤 시술을 주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영구화장 클리닉은 선천적이나 후천적으로 생긴 결점을 보완하고, 자신의 용모에 새로운 개성을 돋보이게 만드려는 개성파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현대아미원은 풍부한 경험에서 나오는 정교한 시술과 맞춤 시술로 한인 고객들에게 신뢰와 아름다움을 함께 선사한다. 현대아미원은 남성들의 흐린 눈썹과 탈모로 없어져가는 눈썹을 자연스럽게 회복해준다며 많은 한인남성들의 이용을 부탁했다.

▲주소: 3546 1/2 W. 8th St., LA.

▲전화: (213)427-181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