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벌써 12시’ 청하 메이컵 따라잡기

2019-01-30 (수) 12:00:00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벌써 12시’ 청하 메이컵 따라잡기
‘벌써 12시’로 인기몰이 중인 청하가 시세이도와 함께 한 썸끝코랄 메이컵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벌써 12시 썸끝코랄 메이컵 영상은 한국 시세이도와 매거진 싱글즈가 함께 촬영한 뷰티 필름으로 청하의 ‘벌써 12시’ 뮤직비디오 속 코랄 메이컵을 일상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 메이컵으로 담아냈다. 영상 속 청하는 2019년 트렌드 컬러인 리빙-코랄 컬러의 립스틱, 치크부터 청하의 트레이드 마크인 반짝이는 글리터 아이템까지 선보여 시선 강탈 매력을 보여 주었다.

영상에서 청하가 사용한 제품은 NEW 시세이도 메이컵 라인으로 21개의 제품 125개의 쉐이드로 구성되었으며 강렬한 발색과 가벼우면서도 오래도록 지속되는 래스팅 효과가 있는 DEW(듀), GEL(젤), POWDER(파우더), INK(잉크)의 혁신적인 4가지 텍스처가 특징인 제품이다.


특히 청하의 매력적인 입술을 채워준 제품은 이번 썸끝코랄 메이컵의 키아이템인 시세이도 락커잉크 립샤인 #306 코랄 스파크로 잉크로 코팅한 듯 고광택의 락커 립스틱 제품이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부담 없는 코랄 컬러의 블러셔는 시세이도 이너글로우 치크 파우더 #06 알펜 글로우로 뭉침 없이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아이메이컵은 4가지 컬러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시세이도 에센셜리스트 아이 팔레트 #08 지조 스트리트 레드 완성했으며 새틴&매트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아이 메이컵 연출이 가능하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