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평 2,900~3,056스퀘어피트, 가격 100만달러 초반부터
샌타애나의 고급 주택단지 ‘아티산 앳 사우스 코스트’ 모델홈 전경. <셰아 홈스 제공>
■아티산 앳 사우스 코스트
오렌지카운티 샌타애나의 고급 주택단지 ‘아티산 앳 사우스 코스트’(Artisan at South Coast·이하 아티산)가 모델홈 투어를 제공하며 바이어들을 유혹하고 있다.
오렌지카운티의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동네에 위치한 아티산은 4개의 베드룸, 3.5~4개의 배스룸을 갖추고 있으며 가격은 100만달러 초반대에서 시작한다.
셰아 홈스의 캐런 엘러맨 세일즈&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아티산은 오렌지카운티의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라이프스타일을 홈 디자인에 멋지게 담아내고 있다”며 “관심 있는 바이어들이 모델홈 투어를 통해 아티산의 특별함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티산의 주택들은 2층 구조로 섬세하게 디자인한 인테리어와 스패니시, 몬테레이, 프레어리, 잉글리시 스타일 외관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주택 디자인이 돋보인다.
레지던스 1은 건평 2,900~3,056스퀘어피트로 4베드룸, 3.5배스룸, 아웃도어룸 등이 포함되어 있다. 레지던스 1-X는 레지던스 1이 갖춘 모든 시설에 로프트가 추가된다.
레지던스 2는 실내면적 2,978스퀘어피트, 4베드룸, 4.5배스룸, 아웃도어룸, 로프트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각 레지던스는 아름다운 고메 키친과 차량 2대를 주차할 수 있는 거라지를 갖추고 있다.
엘러맨 부사장은 “아티산의 레지던스들은 최고수준을 기대하는 바이어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각종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며 “쿼츠 카운터탑이 있는 고메 키친, 최고급 가전제품 등은 아티산의 우수한 품질을 입증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티산은 몸을 물에 푹 담글 수 있는 욕조, 듀얼 싱크 카운터탑이 매스터 배스룸에 설치되어 있다.
또한 넓은 생활공간, 프라이빗 홈오피스로 사용가능한 덴, 아웃도어 벽난로 또는 아웃도어 키친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캘리포니아룸 등도 바이어들을 잡아당기는 매력포인트로 손색이 없다.
아티산 입주자들은 매년 크게 발전하고 있는 사우스 코스트 메트로 지역의 라이프스타일이 보장되며 인종 및 문화의 다양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높은 엔터테인먼트, 최고급 레스토랑, 환상적인 예술 공연을 두루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명품 브랜드를 갖춘 남가주 최대 샤핑몰인 사우스 코스트 플라자, 우수한 학교, 고용주들, 존 웨인 공항 등도 가까운 거리에 있다.
아티산은 2046 Rembrandt, Santa Ana에 위치해 있으며 인포메이션 센터 및 모델홈은 목~일요일 오전 11시~오후 6시 , 수요일 오후 2시~6시에 오픈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찾아가는 방법은 www.SheaHomes.com에 접속하거나 (949)526-8852로 연락하면 된다.
<
구성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