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에버그린 노인 대학 수강생, 리버사이드 도산 동상 방문

2018-04-23 (월)
작게 크게
에버그린 노인 대학 수강생, 리버사이드 도산 동상 방문

포모나에 위치한 인랜드 교회(담임목사 박신철)의 커뮤니티 개발원 소속 ‘에버그린 노인 대학’의 시니어 40여명이 지난 7일 리버사이드 시민 광장에 위치한 도산 안창호 동상과 칼 스테이트 씨트러스 역사 박물관을 방문했다. 노인 대학 류 청일 학장은 “도산 선생을 중심으로 우리 초기 이민 선조들은 고난을 견디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큰 일을 하셨다” 며 “그 분들의 삶을 본받아 살아 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도산 선생의 동상을 참배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랜드 교회 부속 기관인 인랜드 에버그린 노인 대학은 크리스천 신념을 바탕으로 만 65세 이상의 한인 노인을 위해 2003년 4월 설립되었다.

포모나에 위치한 인랜드 교회(담임목사 박신철)의 커뮤니티 개발원 소속 ‘에버그린 노인 대학’의 시니어 40여명이 지난 7일 리버사이드 시민 광장에 위치한 도산 안창호 동상과 칼 스테이트 씨트러스 역사 박물관을 방문했다.

노인 대학 류 청일 학장은 “도산 선생을 중심으로 우리 초기 이민 선조들은 고난을 견디며 나라와 민족을 위해 큰 일을 하셨다” 며 “그 분들의 삶을 본받아 살아 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도산 선생의 동상을 참배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랜드 교회 부속 기관인 인랜드 에버그린 노인 대학은 크리스천 신념을 바탕으로 만 65세 이상의 한인 노인을 위해 2003년 4월 설립되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