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좋은 책 싸게 구입하고 청소년 프로그램 후원도”

2017-10-20 (금) 심우성 인턴 기자
작게 크게

▶ 피오피코 도서관, 28일 북 세일 행사

“좋은 책 싸게 구입하고 청소년 프로그램 후원도”

피오피코 코리아타운 도서관 후원회 김영애(오른쪽 부터) 회장, 김재권 이사장, 성미석 총무

“좋은 책 고르려면 서두르세요” 피오피코 코리아타운 도서관 후원회(회장 김영애·이사장 김재권)가 주관하는 북 세일 행사가 오는 28일 오전 11시~오후 3시 도서관 뒤 잔디밭(694 S. Oxford Ave.)에서 열린다.

김영애 후원회장은 “구하기 힘든 좋은 서적들이 저렴한 가격에 많이 있다”며 “연 2회 실시하고 있는 북 세일은 도서관측이 매월 신간서적을 구입하기 위해 기금 모금을 하는 행사로 한인들의 참여가 절실하다”고 밝혔다.

또 김 회장은 도서관 후원회의 회원일 경우 오전 10시부터 입장할 수 있고, 회원으로 가입하고 싶은 사람은 당일에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다음달 18일 창립 4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할 예정인 피오피코 코리아타운 도서관 후원회는 해마다 2회 북 세일 행사를 실시해 수익금으로 도서관 신간 서적을 구입하고 있다.

김재권 이사장은 “독서의 계절인 가을인 만큼, 도서관 북 세일 행사에서 많은 책을 저렴하게 구입해 독서를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일반 중고서점보다 책들이 저렴할 뿐 아니라 기금 모금을 통해 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에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한인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문의 (323)573-6666 김영애 회장 (213)500-0705

<심우성 인턴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