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JYP 박진영 단독 라이브 콘서트

2017-06-22 (목) 하은선 기자
작게 크게

▶ 8월25·26일 페창가 클럽회원 할인혜택

항상 최고만을 고집하는 JYP, 그가 선보이는 최고의 무대가 남가주에 온다.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을 보여주는 단독 라이브 콘서트다.

K-팝계의 거물이자 천재작곡가, 타고난 가수이자 엔터테이너인 박진영(사진) 콘서트는 오는 8월 25일 오후 8시30분과 26일 오후 7시30분 두 차례에 걸쳐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앤 카지노에서 열린다.

한국 3대 연예기획사로 꼽히는 JYP엔테테인먼트의 대표로 수 많은 K팝 스타들을 배출한 프로듀서인 박진영은 무대에 설 때 가장 행복하다고 말한다. 1994년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재치있는 안무가 돋보이는 ‘날 떠나지마’라는 노래로 큰 인기를 얻으며 성공적인 데뷔를 했고, 이후 발표하는 노래마다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파격적인 의상과 안무, 개성을 가미해 ‘그만의 자작곡’으로 승부하는 가수다. ‘엘레베이터’ ‘너의 뒤에서’ ‘그녀는 예뻤다’ ‘허니’ ‘난 여자가 있는데’ ‘니가 사는 그집’ 등 셀 수 없을 만큼 대표곡이 많고, 그가 만든 곡들은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들이 가장 많이 부르는 노래들 중 하나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가수로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성공적인 프로듀서로 변신한 박진영은 god, 박지윤, 비, 원더걸스, 2PM, 2AM, 미쓰에이, Got 7, 트와이스 등 대한민국 최정상의 K팝 스타들 뿐 아니라 이들의 수 많은 히트곡을 배출했다. 현재 SBS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에서 심사위원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80~300달러로 페창가 박스 오피스나 웹사이트(pechanga.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페창가 클럽 회원들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페창가 박스오피스에서 구입시 5%에서 최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인 호스트에 연락하면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21세 이상 유효한 신분증으로 가능하다. 문의 (877)711-2946 웹사이트 pechanga.com

========================

JYP 박진영 단독 라이브 콘서트




<하은선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