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피아노 공인딜러 ‘한미피아노’가 봄철을 앞두고 2월 한달간 대대적인 세일을 실시한다.
새해 새 모델이 들어옴에 따라 기존 피아노 모델과 데모 제품들을 최저가격에 세일한다.
한미피아노는 야마하 피아노를 비롯해 가와이, 유러피안 그랜드피아노, 삼익, 영창 등 다양한 유명 브랜드의 피아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또한 그랜드피아노와 더불어 일반피아노, 디지털 피아노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디지털 피아노의 경우 온라인 샤핑몰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미피아노 존 김 대표는 “그동안 한미피아노가 성장하는데 성원을 보내주신 한인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하고, 보답하는 의미에서 좋은 피아노를 최저가격에 드리고 싶다. 단순히 가격만 낮춰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이 언제라도 부담 없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피아노를 장만할 수 있도록 맞춤플랜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중고 피아노를 최고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전문 노하우로 정비와 조율을 마친 중고 피아노는 가격도 저렴할뿐더러 소리도 새 피아노와 비교해 손색이 없어 어린이 입문용 피아노로도 적합하다.
김 대표는 “일부 피아노 업소는 정품이 아닌 야마하 피아노를 일본이나 한국의 그레이 마켓을 통해 사들여 판매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피아노는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워런티를 전혀 받을 수가 없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야마하 피아노는 정품을 판매하는 공인 딜러에서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중고 야마하 피아노 역시 구입시 야마하 공인딜러에게 문의한 후 구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세일기간 중 LA 한인타운과 가든그로브 매장을 각각 기준으로 30마일 밖에 거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장거리 운전을 고려해 개스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김 대표는 ‘우리가 판매한 피아노는 끝까지 책임진다’라는 철학으로 중고 피아노는 물론 피아노를 구입한 고객에게 20년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다. 피아노 구입 대상으로 배달 및 정기적인 조율도 무료로 해준다.
▲LA본점: 3170 W. Olympic Blvd, LA.
전화: (213)483-8949
▲가든그로브점: 7942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전화: (714)891-5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