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토오미’ 새로운 퓨전메뉴와 차별화된 서비스

2017-02-09 (목) 12:00:00
크게 작게

▶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이벤트도 제공

‘토오미’ 새로운 퓨전메뉴와 차별화된 서비스
■ 토오미
6가와 마리포사, 시티센터 몰 3층에 있는 퓨전 일식 토오미는 LA 한인타운 핫 스팟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실내 인테리어 설계 때 부터 테라스에 초점을 맞춘 180도 탁 트인 전망 좋은 뷰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최고의 장소이다.

토오미는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커플로 오는 테이블 당 고급스런 초콜릿 박스를 제공함으로써 특별하고 행복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사랑의 초콜릿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연인들 에게는 더 큰 추억으로 기억될 것이다.

또한 토오미 봄맞이 신메뉴를 선보인다. 요즘 허니버터의 열풍이 감자에 이은 소스 묻은 손가락까지 먹을뻔한 정말 맛있는 토오미 스페셜 허니버터 치킨과 특제 소스를 곁들인 바베큐 치킨이 맥주의 시원함을 한 층 살려줄 메뉴와 푸짐한 양과 입맛이 까다로운 미식가들도 엄지 손가락을 올릴 만큼 일품이다.


그리고 엘에이에서 최초로 제공하는 토오미 철판 돈까스와 철판 치즈 오삼불고기, 떡볶이까지 다양한 메뉴와 푸짐한 양을 제공한다. 토오미는 오후 5시 부터 새벽 2시까지 디너 메뉴를 제공한다. 디너시간의 대부분은 해피아워로 채워진다.

월, 화, 수 그리고 일요일은 오후 5시 30분 부터 9까지, 목, 금 그리고 토요일은 오후 5시 30분부터 8시까지, 다양한 술과 음식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수 있으며, 2017년 봄을 맞이하여 월 화, 수, 목, 일요일에 애프터 해피아워로 소주와 맥주를 무려 30% 저렴한 가격으로 프로모션 하고 있다.

특별한 이벤트를 원한다면 ‘토오미’를 찾아가 보자. 눈과 입과 귀가 모두 즐거워질 것이다.

주소: 3500 W. 6th st. #311 LA (시티센터 몰 3층)
문의: (213)368-1388
웹사이트: www.facebook.com/LAtouhmi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