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다이아몬드 캐년 크리스찬 교회 무료 생활영어 수강생 모집

2017-01-16 (월)
작게 크게
다이아몬드 캐년 크리스찬 교회 무료 생활영어 수강생 모집
다이아몬드 바에 소재한 다이아몬드 캐년 크리스챤 교회는 한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무료 생활영어 교실과 영어성경통독반을 개설하고 2017년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8년째 이어지는 이 프로그램은 현지인 전 현직 교사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실제로 듣고 말하기에 중점을 두고 유익한 미국 생활정보와 문화, 사회, 역사등 다양한 소재로 진행된다.

오는 18일 수요일 오전 10시 새 학기 등록 및 오리엔테이션과 함께 23일부터 4월 26일까지, 매주 월, 수요일 양일 간, 오전 반은 9시 30분 부터11시 까지 실생활 영어반에 이어 11시부터 12시 30분까지 읽고 이해하기 반이 열린다. 저녁 반은 매주 월.수요일 6시부터 9시까지 생활영어반과 읽고 이해하기 반이 있다.


생활 영어반은 기초, 초급, 중급 그리고 고급반 등 수준별 반편성으로 이미 배운 영어를 실생활에서 쓸 수있는 영어로 말하기에 자신감을 심어주고 또한 읽고 이해하기 반은 영어성경을 교재로 정확한 발음과 엑센트, 단어의 선택과 활용 등을 지도하고 영어성경통독반은 신약 성경을 통독하는 시간으로 각각 진행된다.

특히 이번 학기부터는 이중언어 교사의 도움이 필요한 기초반을 신설하고 누구나 언제든지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수시 등록과 수업료와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고 교실 뿐만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생활 속에서 영어와 친숙해 지도록 온라인 영어학습자료들을소개하고 있다.

위치는 57번 프리웨이 S. DiamondBar Blvd. Exit 근처이며, 주소는 3338Diamond Canyon Rd. Diamond Bar.

문의 (909)594-5761 폴 송 씨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