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라클터치, “불면증·수족냉증 등에 탁월한 효과”

2016-12-02 (금)
작게 크게

▶ 오렌지카운티 풀러튼점 그랜드 오픈

미라클터치, “불면증·수족냉증 등에 탁월한 효과”
“뼈의 독소를 제거해 고질병에서 해방시켜주는 미라클터치가 드디어 오렌지카운티 풀러튼점을 그랜드오픈 했습니다!”인간의 뼈 속에 내재된 독소를 제거해 질병을 완화시켜주고 치료해주는 것으로 유명한 미라클터치가 오렌지카운티에 거주하는 한인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풀러튼점을 개점했다.

미라클터치 조이 서 대표는 “나이가 들며 부족해지는 인체 전기를 피뢰침의 원리로 보충시켜 뼈속 독소를 제거해주는 미라클터치가 오렌지카운티 풀러튼에 진출하는데 성공했다”며 “미라클터치는 잘 걷지 못하거나 잔변으로 고생하던 환자들을 대상으로 수많은 회복 사례를 남기며 한인들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서 대표는 “미라클터치는 불면증, 이명, 수족냉증 등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며 “신규 개점한 미라클터치 플러튼 지점을 방문하시는 소비자들에게는 회복사례와 정확한 사용법에 대한 안내도 진행해 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라클터치는 CT나 MRI로도 원인을 찾을 수 없는 질병의 발병 원인을 찾는데 탁월하며 치질, 치루, 변비, 요실금을 갖고 있는 환자들이 2주 정도 사용할 경우 항문 의 모든 독소가 빠져 괄약근이 회복돼 해당 질병이 사라지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미라클터치는 ▲항문삽입형 ▲허리벨트형 ▲깔판형 ▲발찌형 ▲경추형 ▲침봉형 ▲항공모함형 등 사용자의 뼈 상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소: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전화: (213)255-14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