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블루하우스, ‘세상에서 가장 편한 의자’ 리클라이너 세일

2016-12-02 (금)
작게 크게

▶ 한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모델 할인

블루하우스, ‘세상에서 가장 편한 의자’ 리클라이너 세일
블루하우스에서 세상에서 가장 편한 의자로 잘 알려진 노르웨이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를 특별 세일한다.

40년 전통의 세계적인 명성의 노르웨이 리클라이너로 유명한 ‘Ekornes’ 리클라이너와 소파를 블루하우스에서 2016년, 올해 마지막 한정 세일을 진행 중이다.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는 전 세계 최고의 웰빙 의자로 알려진 명품 중의 명품 의자. 1934년도에 설립된, 노르웨이에 본사를 둔 ‘Ekornes ASA‘는 1971년에 스트레스리스를 출시해 현재까지 500만조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다국적 기업이다. 제품 생산은 모두 노르웨이 현지 공장에서 이루어지며, 유럽을 비롯해 미주, 아시아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 걸쳐 자회사를 운영 중인 명실상부한 스칸디나비아 최대의 가구 제조 회사이다.


스트레스리스 제품의 주요특징은 크게 3가지의 특허 받은 기능인 글라이딩 시스템, 플러스시스템, 뉴플러스 시스템으로 나뉜다. 글라이딩 시스템은 의자에 앉아 신체를 기울일 때 리모콘이나 손 조작이 따로 필요 없이 자동으로 신체의 무게에 맞게 뒤로 젖혀지는 시스템을 말하며, 플러스 시스템은 몸을 뒤로 뉘었을 때 자동으로 허리를 받쳐주고 머리는 정면을 바라볼 수 있게 고정되는 것으로 TV 시청이나 독서시 용이하다.

또 뉴 플러스 시스템은 수면기능으로 전환되는 시스템으로 간단한 손동작만으로 정면을 바라볼 수 있게 고정된 머리받침을 뒤로 완전히 젖혀 손쉽게 수면을 취할 수 있는 자세로 변환이 가능하게 디자인됐다.

블루 하우스 관계자는 “한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한정 모델에 한해 리클라이너와 소파를 최고 25% 할인해 판매한다”며 “일부 제품 중에는 2,472달러에서 무려 820달러 가량 할인 받을 수 있는 상품도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정 판매 중이니 서둘러야 최고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며 “가격이나 세일에 관한 궁금한 점이 있으면 블루하우스로 문의 바란다”고 덧붙였다.

▲주소: 3035 W Olympic Blvd, LA.

▲전화: (213)277-1100
▲웹사이트: www.bluehausinterior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