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전통적으로 새 호텔 오프닝이 많은 계절이다. 올 가을 높은 관심 속에 오프닝을 가질 세계 7곳의 호텔들을 소개한다.
#The Poli House(이스라엘 텔아비브)
➊텔아비브 중심가인 마젠 데이비드 광장 인근에 들어설 현대식 감각의 호텔로 도시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옥상 수영장이 있다. 10월15일 오픈 예정이며 숙박비는 185달러부터 시작한다.
#St. Regis Vommuli Resort(몰디브)
➋22에이커 규모에 77개 빌라가있는 이 리조트는 아름답고 평화로운 자연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11월1일 오픈할 예정이며 숙박비는1,770달러부터 시작한다.
#Four Seasons Hotel New YorkDowntown(맨하탄)
➌지난 19일 맨하탄 다운타운에 새롭게 문을 연 호텔로 82층 건물에 총 189개 객실을 두고 있다. 유명 셰프인 울프갱 퍼크가 운영하는 스테이크 레스토랑과 럭셔리 스파 서비스가있다. 숙박비는 599달러부터.
#Soho House Barcelona(스페인)
➍18세기 고딕 양식 건물인 이 호텔은 바르셀로나 도시와 바다가 보이는 옥상이 있다. 10월 중순 오픈할 예정이며 숙박비는 250달러부터 시작한다.
#Pendry(샌디에이고)
➎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의 개스램프 쿼터 지역에 들어설 이 호텔은 317개의 로프트식 객실이 있으며 옥상 수영장과 스파, 6개의 식당이 있다. 12월 중순 오픈할 예정이며 숙박비는 495달러부터 시작한다.
#The Dewberry(사우스캐롤라이나 찰스턴)
➏최근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찰스턴의 마리온 스퀘어에 오픈한 이 호텔은 벌써부터 타운의 최고급 호텔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155개의 객실이 있으며 호텔내 ‘Henrietta's Brasserie'식당은 매일 고객들의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325달러부터.
#The President by Akaryn(라오스)
➐라오스 비엔티안에 오는 11월초 문을 열 이 호텔은 32개 스위트룸을 갖춘 리조트로 라오스의 명소들과 인접해 있다. 345달러부터
<
뉴욕타임스 특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