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이토크비비, 한국 방송 서비스 월 19.99달러

2016-10-21 (금)
작게 크게

▶ 고화질로 원하는 시간에 무제한 시청

아이토크비비, 한국 방송 서비스 월 19.99달러
올해로 미주 한인 시장 런칭 8주년을 맞이한 ‘행복한 우리집전화 아이토크비비’ 에서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만큼 무제한으로 시청 가능한 한국 방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월 19.99달러로 TV에 간단히 직접 연결하여 쉽고 빠르고 편안하게 고화질의 한국 방송을 원하는 시간에 무제한으로 시청 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으로 한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불어 아이토크비비의 기존 서비스인 집 전화 서비스와 한국 방송 서비스를 동시에 가입할 경우 집 전화 패밀리 알뜰 플랜(4.99달러/월, 1년계약)을 6개월 무료와 한국방송 2개월 무료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토크비비 이용수 상무는 “그동안 성원해 주신 미주 한인들을 위해 합법적인 한국 방송 서비스를 이제 월 20달러도 안되게 볼 수 있는 가장 저렴한 방법을 마련했다”며 “또한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한국 방송 서비스를 2개월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가정 경제에 도움과 한국 방송에 대한 갈증을 함께 풀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방송 서비스는 KBS, MBC, SBS 등 한국방송과 JTBC, TVN, OCN 케이블 방송 등 다양한 드라마, 예능·오락 등 뉴스 프로그램의 콘텐츠를 무제한, 그리고 고품질로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아이토크비비는 북미지역 한인들을 위한 KT 선불 유심카드 임대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 계약 체결로 미주 한인들이 한국 방문 때 KT의 선불 유심카드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한국의 4G LTE 데이터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이사는 “아이토크비비는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을 자신 한다”며 “한인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미주 한인을 위한 ‘행복한 우리집 전화’ 아이토크비비에 대한 문의 가입은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로 전화하면 친절히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이토크비비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 (800)872-2902 (06:00 am ~ 10:30 pm PST)▲LA 직영점: (213)559-7557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3층)▲웹사이트: www.Korea.iTalkBB.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