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울타리백화점, 빛깔찬 영양 고춧가루 등 특산품 판매

2016-09-27 (화)
작게 크게

▶ 창립 10주년 기념 할인 특판전

울타리백화점, 빛깔찬 영양 고춧가루 등 특산품 판매
지난 10년간 LA 인근 토랜스에서 일반서적, 아동서적, 기독서적, 교회용품, 한국택배 등을 서비스해온 ‘울타리백화점’이 창립 10주년 기념 할인 특판전을 펼친다.

울타리백화점은 미주 한인을 위한 특별한 인터넷 샤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존 오프라인 매장도 새롭게 단장했다. 지난 3개월간 미주 한인을 위한 ‘우리유에스 닷컴’(www.woorius.com)은 시험서비스를 거치며 미 동부지역과 중부지역, 남가주 지역의 한인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우리유에스 닷컴은 대한민국 최고 특산물을 공인된 생산업자로부터 직접 수입해서 중간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소비자에게 인터넷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하는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


첫 번째 특산품은 유엔이 선정한 한국 최고의 청정지역인 경북 영양군에서 생산된 최고의 고추를 공기업인 영양고추유통공사에서 수매해 직접 가공한 후 유통하는 ‘빛깔찬 영양 고춧가루’로 정했다. 빛깔찬 영양 고춧가루를 미주에 독점으로 공급하기 위해 미국 내 판매가를 한국 현재 산지가격과 맞추기로 했다. 보다 많은 한인들이 건강한 먹거리인 최상 품질의 고춧가루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위한 생산자와 판매자의 약속이다. 빛깔도 좋고 단맛과 신선함은 먹어보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다.

두 번째 특산품은 빛깔찬 고추장과 빛깔찬 된장이다. 이 또한 정부에서 출자해 운영하는 식품공기업에서 100% 한국산 최상의 재료로 만들어 공급하는 제품이다.

세 번째 특산품은 강원도 인제군 용대리 용대황태연합단의 최상품 황태이다. 시중에서 유통되는 일반적인 북어나 황태와는 비교가 안되는 정성과 비결이 담겨 있다. 한번 맛을 보면 정말 좋은 상품임을 알게 된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우리유에스 닷컴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미주 전지역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LA거주 한인들은 코리아타운플라자 내 플라자 마켓에서 본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문의전화: (213)385-1100
▲고객상담 매장: (310)325-9191
▲웹사이트: www.wooriu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