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풍 곰탕
최근 사이프레스에 2호점을 오픈한 ‘현풍곰탕’이 저렴한 가격으로 한인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LA 한인타운 옥스포드와 2가에 위치한LA 점은 2시까지, 사이프레스점은 하루 종일 우거지 해장국을 4.66달러에 판매하는것. 순대국과 돼지국밥도 5.52달러면 해결할 수 있다.
현풍곰탕의 대표메뉴는 단연 나주 곰탕. 곰탕은 예전엔 임금님 수라상에 오르며 귀한 음식지만 지금은 남녀노소가 모두 즐기는 음식이다. 현풍곰탕은 좋은 고기와 사골, 우족, 소꼬리, 내장, 힘줄 등의재료를 약한 불로 오랫동안 정성껏 고아낸 농도 짙은 국물은 깊은 맛을 낸다. 가격도 7.99달러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마련했으며 잘 숙성된 깍두기와 김치도 곰탕의맛을 더하고 있다.
알차게 구성된 콤보세트도 다양하다. ▲수육과 소주 ▲족발과 소주 ▲감자탕과 소주 ▲닭볶음탕과 소주는 모두 각각 25.99달러. 맛깔나는 안주와 입맛 돋우는 식사대용 메뉴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최근 오픈한 사이프레스점은 단독특별 행사를 진행 중인데, 보쌈은 9.99달러,처음처럼 소주 한 병은 3.99달러에 제공한다.
현풍곰탕은 LA 한인타운 옥스포드와 2가 구 신촌설농탕 자리와 사이프레스 링컨 블러버드에 각각 위치해 있다.
현풍곰탕의 우거지 해장국은 보약을 달이는 정성으로 만들기 때문에 그야말로‘최고의 맛’을 자랑한다.
현풍곰탕 관계자는 “현풍곰탕은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 없는 맛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부담없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즐길 수 있는 현풍곰탕을 꼭 찾아줄 것”을부탁했다.
LA점 244 S. Oxford Ave. #18 LA, (213)480-3130
사이프레스점 4450 Lincoln Ave. Cypress, (714)761-5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