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인터 하모니 국제 음악 축제’ 참가자 모집

2015-04-08 (수)
크게 작게

▶ 7월 이탈리아

올해 7월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인터 하모니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 이 참가자를 모집한다.

인터하모니 인터내셔널 뮤직 페스티벌은 올해로 14년째 이탈리아 토스카니에 위치한 아치도소에서 매년 여름 열리는 여름 음악축제로 세계 각국에서 초빙된 교수들이 재능 있는 음악학도들과 더불어 개인 레슨과 매스터 클래스 및 매일 밤 펼쳐지는 음악회를 비롯해 스파 사우나와 수영장, 승마 등 레크리에이션도 즐기고 시에나, 포토 산토 스테파노, 로마 등 유적지도 방문한다.

부모를 동반한 어린이부터 대학생 등 연령 제한 없이 참가할 수 있으며 올해 축제는 7월1~13일, 7월14~26일, 8월4~16일 등 3개 세션으로 나눠 진행된다. 첫 4주 후에는 독일로 장소를 옮겨 진행된다. 우수 참가자들은 카네기 리사이틀홀에서 연간 세 차례 열리는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 연주 무대에도 오를 수 있다.


참가자는 오디션을 통해 선발하며 지원자는 30분미만 길이로 2곡을 악기로 연주한 오디오나 비디오테이프를 신청서와 함께 제출해야 한다. 오디션 과정과 등록금 할인 문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첼로를 지도하는 김정선 교수(cskim719@gmail.com)에서 문의하면 된다. ▲www.interharmony.com


A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