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주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망 권세를 깨트리고 다시 살아 나신 부활절을 맞아 찬란한 새 생명의 기쁨이 워싱턴지역 한인동포사회와 교회, 그리고 성도들의 가정에 성령의 능력으로 충만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기쁜 소식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사건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능력은 모든 죄인들에게 생명과 구원의 길을 다시 열어 주셨기에, 누구든지 예수를 믿으면 그 대속의 보혈로 말미암아 부활의 소망과 기쁨을 누리게 되는 것입니다.
사회전체가 동성애, 마약, 매춘, 도박, 폭력이 난무하며, 종교다원주의와 무신론주의, 인본주의, 물질만능주의, 지역패권주의, 개인주의가 팽배하고, 교회와 그리스도인들이 영적 눈이 어두워 크리스천 윤리가치를 잃어가고 있습니다. 안일과 나태, 교만과 불순종의 작태에 빠져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자랑보다는 양적 성장과 경제적 부요만을 자랑하며, 너, 나 할것 없이 육신의 정욕에 따라 탐욕과 위선, 분쟁과 다툼, 사기와 음행이 횡행하는 암울한 시대 속에서 시대의 벽에 부딪혀 유리 방황하고, 고사되어가는 나무처럼 추락한 교회와 성도들의 모습을 바라봅니다.
그러나 다시금 희망을 갖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이 우리 성도들의 삶과 교회의 사명가운데 새 생명의 기운으로 역사하시는 성령의 능력이요 소망이기 때문입니다.
부활은 하나님이 세상을 공의로 심판하실 것을 작정하시고, 모든 사람에게 믿을만한 증거를 보이신 살아계신 생명의 주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2015년 부활절을 맞이하면서,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새 영으로, 새 생명으로 회복되리라 확신하는 가장 큰 이유는 만왕의 왕,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과 종말적 심판이 반드시 있기 때문입니다. 부활하신 주님은 제자들이 보는 앞에서 하나님의 나라에 올리워 가시면서 “다시 오겠다”고 분명히 약속하셨습니다.
부활의 생명과 기쁨, 구속의 은혜를 영혼 깊이 체험하면서 다시 오실 주님의 제자된 믿음의 삶으로 담대하게 다시 사신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부활생명의 증인으로 살아가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