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현 입학사정관 참여.. 28일 뉴라이프 미션교회
▶ 플렉스 칼리지 프렙 주최·본보 후원… 선착순 등록
대입 컨설팅 업체 플렉스 칼리지 프렙(대표 대니 변)이 주최하고 한국일보 미주본사가 후원하는 ‘대입준비 엑스포’가 열립니다.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대입사정에서 올바른 입시 정보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는 가운데 9~1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이번 대입준비 엑스포에서는 유명 대학의 전·현직 입학사정관들이 입학사정 기준에 대해 설명하며 명문대 출신 졸업생들이 직접 나와 대학생활의 경험을 이야기하고 조언해 주는 시간을 갖습니다.
또한 학부모와 학생들이 원하는 전공을 찾고 확인함으로써, 희망 대학에 대한 실질적인 기초계획 등을 통해 대입 준비항목을 확인하고 계획서, 포트폴리오를 만들며 해당 전문가와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시대의 추세에 맞춰 ‘과학, 테크놀러지, 엔지니어링, 수학’을 중심으로 관련 전공에 대한 소개, 흥미 적성검사 등이 이어집니다.
이밖에도 스탠포드 수학 경연대회 시험 출제자가 직접 지도해주는 수학 올림피아드 경연대회안내, USC 의대 입학사정관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500달러에 해당하는 캠퍼스 방문여행경비 보조, 무료 카운슬링 서비스 패키지, 아이패드 에어 등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입에 관한 각 주제와 대상학년은 물론, 학생들과 부모님들과도 분리해 진행될 예정인 이번 대입준비 엑스포에 학부모와 고교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기대합니다.
...............................................................................
▲ 일시: 2015년 3월28일(토) 오전 9시30분~오후 2시
▲ 장소: 뉴라이프 미션교회(1430 E. Orangethorpe Ave. Fullerton)
▲ 온라인 예약 및 문의: www.flexcollegeprep.com/infobanks
(선착순 등록) 949-743-5660, 213-455-8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