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음악통해 이웃에 사랑을”

2014-09-12 (금)
크게 작게

▶ 이노비 가을 후원 음악회 홍보차 본보 방문

“음악통해 이웃에 사랑을”

27일 열리는 후원 음악회 홍보차 11일 본보를 방문한 이노비(ENOB)의 김재연(왼쪽부터) 이노비 사무총장, 배우 임규진씨, 강태욱 회장, 조은정 갈라위원장.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 음악선물과 함께 행복을 전달하는 비영리 문화예술 자선단체 이노비(ENOB·대표 강태욱)가 이달 27일 오후 7시30분부터 맨하탄 54가-렉싱턴 애비뉴 소재 세인트 피터스 교회(Saint Peter’s Church·619 Lexington Ave.)에서 ‘2014 가을 후원음악회’를 개최한다.

아름다운재단 USA의 이사인 제이슨 & 줄리 전이 후원하는 이날 행사는 1부 베네핏 마켓과 2부 콘서트로 진행된다. 1부의 베네핏 마켓에서는 뉴욕패션인스티튜트(FIT), 프랫, 파슨스 스쿨 등에 재학하는 한인 미대생들의 작품과 도자기, 고급 액세서리, 비누 등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이어 오후 5시30분부터 열리는 VIP 리셉션에서는 미주한인요리사협회(KCAA·사무총장 조은정)의 특급 요리사들이 마련한 음식도 제공된다. 2부 콘서트는 버클리 음대와 뉴욕대학(NYU) 음악대학원을 졸업한 김수진씨의 지휘와 함께 브로드웨이 무대에서 디즈니 뮤지컬 ‘포카혼타스’, ‘미스 사이공’, ‘뮬란’ 등에서 주연급으로 열연한 임규진씨가 12명의 음악가들과 함께 유명 뮤지컬 주제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와인과 식사 및 공연 관람이 모두 포함된 ‘A 티켓’은 150달러, 식사와 공연관람이 가능한 ‘B 티켓’은 50달러, 공연만 볼 수 있는 ‘C 티켓’은 30달러다. 기타 자세한 공연정보는 웹사이트(Becon.Eventbrite.Com)에서 살펴볼 수 있다. ▲공연문의: 212-239-4438 ▲전자우편: becon@enob.org <천지훈 기자> A9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