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과 찬양을 전하는 미주기독교방송(KCBN·이사장 윤세웅 목사·사장 문석진 목사)은 1월29일 운영이사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교이사 위촉예배를 드렸다. 윤세웅 목사는 누가복음 24장 36-53절을 인용해 ‘크리스챤의 의무’란 제목으로 설교했고 이어 새로운 선교이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위촉받은 신임 선교이사는 권영국(뉴욕하나교회)목사, 김종윤(뉴저지예수드림교회)목사, 박성원(뉴욕풍성한교회)목사, 양민석(뉴욕그레잇넥교회)목사, 이지용(뉴욕겟세마네교회)목사, 임병남(뉴욕평화교회)목사, 정도영(뉴욕갈릴리교회)목사, 황영진(선한목자교회)목사, 신용원 집사, 신석호회계사, 표진철 원장 등이다. 현재 운영이사는 윤세웅 목사, 김남수 목사, 박마이클 목사, 한재홍 목사, 장항준 원장 등이다. 한편 미주기독교방송은 2월3일부터 프로그램을 개편해 방송을 내 보낸다. 개편 내용은 KCBN안내가 오전8시10분이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CBN매거진 좋은 아침입니다’가 월·화·목·금 오전10시부
복음과 찬양을 전하는 미주기독교방송(KCBN·이사장 윤세웅 목사·사장 문석진 목사)은 1월29일 운영이사와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교이사 위촉예배를 드렸다.
윤세웅 목사는 누가복음 24장 36-53절을 인용해 ‘크리스챤의 의무’란 제목으로 설교했고 이어 새로운 선교이사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위촉받은 신임 선교이사는 권영국(뉴욕하나교회)목사, 김종윤(뉴저지예수드림교회)목사, 박성원(뉴욕풍성한교회)목사, 양민석(뉴욕그레잇넥교회)목사, 이지용(뉴욕겟세마네교회)목사, 임병남(뉴욕평화교회)목사, 정도영(뉴욕갈릴리교회)목사, 황영진(선한목자교회)목사, 신용원 집사, 신석호회계사, 표진철 원장 등이다. 현재 운영이사는 윤세웅 목사, 김남수 목사, 박마이클 목사, 한재홍 목사, 장항준 원장 등이다.
한편 미주기독교방송은 2월3일부터 프로그램을 개편해 방송을 내 보낸다. 개편 내용은 KCBN안내가 오전8시10분이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KCBN매거진 좋은 아침입니다’가 월·화·목·금 오전10시부터 11시까지 방송된다.
이 프로는 ‘KCBN출발새아침’과 ‘KCBN매거진’을 한데 묶어 새롭게 편성된 것이다. 신앙 간증과 찬양의 시간 ‘다 찬양하여라’는 매주 월요일 오전11시40분부터 오후12시40분까지 진행되며 오전11시30분부터 1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중보기도의 시간 ‘소망의 기도’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방송되고 ‘샬롬 문석진목사의 찬양데이트’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로 요일이 바뀌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