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김창만 목사 ‘포도나무 리더십’ 출판 기념예배

2011-02-10 (목)
크게 작게
필라델피아 목사회는 지난 8일 오전10시 기쁨의 교회에서 월례회 및 김창만 목사(온누리 순복음교회)의 ‘포도나무 리더십’ 출간기념예배를 가졌다.

이날 출간기념예배에서 김창만 목사는 "주변에서 글만 쓰지 말고 한번 책을 내 보라는 말을 듣고 처음엔 망설였다지만 안재도 목사님을 비롯한 주변인들이 응원해 주고 출판사에서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어 출간하게 되었다“며 "이 책으로 조금이나마 여러분들께 은혜가 되길 기도한다"고 말했다.

서평에서 강세대 목사(복음 장로교회)는 "포도나무 리더십은 재미있고 유익하며 수많은 예화와 이야기로 가득 차 있어 오랜만에 책을 읽는 기쁨을 알게 해준 책“이라며 "모든 예화를 ‘김창만’화 시켜 이야기를 간결하면서 이해하기 쉽도록 해 지루하지 않았다"고 평했다.

황준석 목사 (큰믿음제일침례교회)도 축사를 통해 "설교를 하기 위해 많은 설교책과 예화가 담긴 책을 찾는데 이 책은 설교하는 사람들이 책장 가까운 곳에 두고 읽으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한편 이날 월례회에서는 일반 업체에서 지원금을 받지 않을 것, 원로목사 대우에 관한 건 등이 논의 되었다.
필라델피아 목사회는 지난 8일 열린 김창만 목사 ‘포도나무 리더십’ 출간기념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