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T-브라더스 푸드, 캑터스 클럽에 "한국김치" 공급

2010-10-26 (화)
작게 크게
T-브라더스 푸드(T-Brothers Food & Trading Ltd.)가 생산하는 "한국김치(브랜드 명)"가 서부 캐나다의 유명 레스토랑 체인점인 캑터스 클럽(Cactus Club Cafe)에서 11월부터 새로운 메뉴로 선보이게 된다.
캑터스 클럽 은 BC주와 알버타주에 20개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는 22년 전통의 고급 레스토랑으로서 고품격의 음식을 자유스러운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어서 캐나다인뿐만 아니라 동양인, 기타 모든 국적의 손님들이 즐겨 찾는 인기 있는 레스토랑이다.
새 메뉴는 "코리언 스타일 렉티스 랩(Korean Style Lettuce Wraps)"로 주재료인 한국김치와 부재료인 소스로 제공되는 "청정원우리쌀 찰고추장"과 "참깨마늘양념쌈장"이 함께 어우러지는 특색 있는 Menu가 될 것이라고 한다.
한식의 세계화가 화두인 요즈음 서양 유명 레스토랑에 한식이 주재료로 쓰인 메뉴가 제공되는 것은 정말 반가운 소식이다.
T-브라더스는 현지 대형 유통업체인 "코스코(Costco)" "세이브온 푸드(Save on Food)","프라이스 스마트(Price Smart)" "T&T 슈퍼마켓"등 에 이미 자체 생산품인 한국김치를 공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더욱 현지 마켓 및 식당에 공급을 늘려 김치의 맛과 우수성을 널리 알려갈 계획이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