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너지 서비스(GES)는 오는 27일 오후 6시 동부 한미노인회관(18979 Colima Rd. 로랜하이츠)에서 LA 동부한인회(회장 조시영) 후원으로 에너지 절약을 위한 클레오(CLEO)세미나를 연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어로 진행되며 ‘전기세 및 개스비 낮추는 방법’ ‘유틸리티 할인 및 절약 프로그램’ ‘저소득 지원 프로그램’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무료로 열리는 이 세미나는 한 가구에 한 명씩만 참석할 수 있으며, 참석자 모두에게 무료 선물과 식사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선풍기, 전기밥솥 등도 탈 수 있다.
조시영 한인회장은 “이번 세미나는 한인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전기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해 주는 만큼 많은 한인들이 참석해 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남가주 에디슨사의 라미 이씨가 강사로 참석한다.
클레오(Custom Language Efficiency Outreach)는 영어 외에 한국어, 스페인어,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어로 진행되는 각 커뮤니티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남가주 에디슨과 남가주 개스 컴퍼니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한편 클레오 프로그램은 ‘스쿨 프로그램‘을 실시해 남가주 내 각 학군별로 학교들을 대상으로 학생들에게도 절약해야 하는 방법들을 알리며 그 홍보의 범위를 늘려가고 있다.
이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교에는 기금마련의 기회도 주어진다.
문의 (888)262-0999(글로벌 에너지 서비스), (951)809-9442(동부한인회)
LA 동부한인회의 조시영 회장(오른쪽)과 남가주 에디슨사의 라미 리씨가 에너지 절약 세미나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