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개 객실 갖춘 고품격의 호텔
2개의 넓은 연회장과 지하 1,2층 주차 공간
격조높은 한식당 및 캐더링도 일품
한인타운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웨스턴 길에 위치한 가든스윗호텔(대표 이숙현)은 82개의 객실을 갖춘 고품격의 호텔로, 한인들에게는 가장 많이 알려진 곳이다. 특히 이 곳 주변에는 도보 거리 내에 지하철, 마켓, 샤핑센터, 식당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차 없이도 활동에 전혀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가든스윗호텔에 들어서면 겉에서 보기와는 달리 아늑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로비와 아담하고 정갈한 커피숍이 눈길을 끈다. 아래층(캘리포니아룸)과 이층(테라스볼룸)에는 각각 150명, 250명까지 수용 가능한 연회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곳에서는 결혼식이나 피로연 또는 각종 세미나 및 이벤트 등이 연중 진행된다. 지하 1,2층은 100대 이상의 자동차를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사용된다.
2004년부터 이 호텔을 인수해 경영하고 있는 이숙현 대표는 가든스윗호텔을 타운 내에서 가장 품격있는 호텔로 업그레이드하고, 40여 명의 종업원과 함께 손님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대표는 “경기가 저조한 탓에 예년처럼 풍성하지는 못한 건 사실이지만, 그래도 그간 가든스윗호텔을 한 번이라도 이용해 본 고객들은 잊지 않고 다시 찾아주십니다”라고 말하며, 고객들이 투숙하는 동안 어떤 불편함도 느끼지 못하도록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쓰다보니 어느 새 고객들의 가장 큰 신뢰를 받는 호텔이 되었다고 설명한다.
가든스윗호텔 아래층에 자리잡은 이화가든 또한 타운 내에서 맛과 분위기가 최상이어서, 소중한 만남의 장소로 인기가 좋은 식당이다. 이화가든은 전통 한식당이지만 호텔에 투숙한 고객들을 위한 아메리칸 스타일의 아침식사도 제공한다.
한식메뉴로는 해장국이나 사골우거지탕, 북어국, 전복죽, 시금치 조개탕 등, 숙취에도 좋은 다양한 아침식사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일반적인 점심 스페셜과 저녁식사 메뉴 외에, 샐러드부터 후식까지 한식 풀코스로 제공되는 정식도 이화가든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메뉴도 있다.
정식의 가격대 또한 2사람을 기준으로 점심과 저녁, 각각 20-30달러 선으로 매우 저렴한 편이며, 각종 주류도 취급한다.
가든스윗호텔의 총 매니저인 주우인 부사장은, “가든스윗호텔을 찾는 고객들이 100% 만족하는 최상의 서비스로 한인타운의 노른자 역할을 하는 호텔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며, 한인들의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주소: 681 S. Western Ave.
·전화: (213)383-0000/(213)381-6000
<안진이 객원기자>
가든 스윗 호텔의 이숙현(왼쪽) 사장과 주우인 부사장이 ‘테러스 볼룸’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