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차세대 위해 투자하세요”

2010-04-10 (토) 12:00:00
크게 작게
워싱턴교회협 6월12일 기금모금 골프대회
어린이찬양제·청소년수련회 등 행사 풍성

어린이와 청소년, 청년들의 부흥을 위한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워싱턴한인교회협의회(회장 김성도 목사)가 오는 6월 12일 몬트클레어 컨트리 클럽에서 기금 모금 골프대회를 연다.
총 100명의 후원자들이 초청된 가운데 이날 오후 1시에 티오프 하는 골프대회는 교회협이 올해 개최할 예정인 각종 행사들의 목적을 한인사회에 알리고 관심과 협조를 요청하자는 취지. 회장 김성도 목사는 “차세대를 위한 사업들이 줄을 잇는 상황에서 무엇보다 기금 확보가 시급하다는 판단에 골프대회 개최를 구상하게 됐다”며 “말로만 차세대를 위하는 게 아니라 실질적으로 이들에게 큰 격려가 되고 의미 있는 사업들을 펼치기 위해서는 경비 마련이 중요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다.
교회협 산하에 조직된 워싱턴기독청년연합은 매달 갖는 정기 집회와는 별도로 노바 커뮤니티 칼리지 문화센터에서 5월에 연합 찬양집회도 열 계획이며 여름에는 첫 연합 수련회를 갖는다. 내달에는 어린이찬양제가 필그림교회에서 개최되고 방학이 시작되면 교회협 주최로 연합 청소년 수련회도 마련된다. 이밖에 교회협은 매년 여름 동포 복음화 대성회를 개최하는 데다 올해는 김종필 선교사 초청 집회도 가을에 마련할 계획이어서 임원들이 예년보다 훨씬 분주한 임기를 보내고 있다.
김 회장은 “많은 분들이 골프대회를 적극 지원해줄 것으로 기대하지만 대회 참가비 만으로는 충분한 수익을 올리기는 어렵다는 생각에 각 홀 마다 스폰서를 받는 방법도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다.
남성 A, B 조, 시니어(60세 이상), 여성조 등으로 나뉘어 열리는 골프대회는 샷건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부문 1,2,3 등과 메달리스트, 장타상, 근접상 등의 상패와 부상이 수여된다. 참가비는 100달러.
한편 교회협은 5월2일 필그림교회에서 열리는 어린이 찬양제가 컨테스트가 아닌 만큼 많은 교회들도 부담 없이 즐기며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작은 교회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소 Montclair 16500 Edgewood Dr.,
Dumfries, VA 22025
문의 (571)242-0191
회장 김성도 목사
(703)581-9235
총무 차용호 목사
<이병한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