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제1회 낙엽과 생명의 축제’

2009-10-29 (목)
크게 작게

▶ 31일 몽고메리 장로교회

랜스데일에 있는 몽고메리장로교회(최해근목사)는 오는 31일 오후 4시부터 교회 내 잔디밭에서 지역 주민과 몽고메리 교회 교인, 유스 그룹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1회 낙엽과 생명의 축제’를 개최한다.

‘L(Leaves) & L(Lives) 축제’는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참여, 한인1세와 2세가 공감대를 형성하는 동시에 믿음과 거리가 있었던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파함으로써 영혼을 추수하는 ‘영혼의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랜스데일 인근의 주민들을 초청, 각종 게임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유대관계를 개선하는 한편 한국음식과 풍습 등 한국의 문화를 전파하는 문화행사로서의 역할도 크게 기대되고 있다. 이번 축제에는 ▶Pony rides(말타기) ▶petting zoo(동물체험실습) ▶giant slide(초대형 미끄럼틀)▶Obstacle Course(장애물 코스) ▶Balloon Typhoon(풍선게임) ▶Circus Train ▶Candy and food ▶Puppet shows(인형극) 외에 각종 카니발 게임 등이 다채롭게 준비된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은 몽고메리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풍성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최해근 목사는 “연약한 육신의 유일한 소망은 바로 영혼이 소생하는 ‘생명’이어서 이런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우리에게 생명이 되는 예수 그리스도의 나눔을 아름다운 이웃들과 나눔으로써 새 생명을 공유하는 살아있는 공동체를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문의: 267-471-7777(최해근 목사), 267-243-0099(한제민 집사)
주소: 3260 Morris Rd. Lansdale, PA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