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보로-호샴 고등학교서
시카고 전미체전 선수선발 겸해
필라델피아 체육회(회장 심경섭)는 오는 31일 필라델피아 한인체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심경섭 회장은 원래 17일에 개최하기로 되어 있었던 한인체전이 당일 비가 올 것이라는 일기예보로 인해 31일로 연기하게 되었고 해당 경기단체에는 이를 통보하였으나 동포사회에 이를 제대로 홍보하지 못했다며 오는 31일 열리는 한인체전에 많은 한인들이 참여하여 선수들을 응원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31일 핫보로-호샴 고등학교에서 열리는 이번 체전은 오는 6월 26일부터 시카고에서 열리는 제 15회 전미주체전에 파견할 필라델피아 선수선발전을 겸해 열리게 된다.이번 체전은 축구, 농구, 테니스, 야구, 검도, 태권도, 골프 등의 종목으로 치러지게 되며 축구 종목에 약 250여 명, 농구 종목에 약 100여 명 등 모두 55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룰 예정이다.
최승찬 사무총장은 특히 이번 체전은 시카고 체전에서 필라델피아 한인들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는 대표선수들을 선발하는 자리인 만큼 공정하고 엄격하게 진행하여 실력 있는 선수들이 뽑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라고 밝혔다.이번 체전은 8시 30분 축구종목의 신화 대 형제(OB), 청용 대 통일B(YB)의 대결을 시작으로 막을 올리며 개회식은 9시 30분 시작한다.
필라델피아 체육회는 이번 선발전을 통해 약 90여 명의 대표선수들을 선발할 예정이며 시카고 체전에는 선수 임원들을 포함 모두 115명 정도의 선수단을 꾸릴 예정이다.필라델피아는 시카고 체전에서 전통적인 강세종목인 테니스와 검도에서 금메달을 기대하고 있으며 지난 샌프란시스코 체전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농구와 축구, 그리고 태권도에서 입상을 기
대하고 있다.
필라 체전: Hatboro-Horsham High School, 899 Horsham Road Horsham, PA 19044 문의:267-575-8989 <이문범 기자.
오는 6월 26일부터 열리는 시카고 제 15회 전미주 체전의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