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방학 크루즈는 유아부터 청소년에 이르기는 모든 자녀들에게 신나는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카니벌 크루즈에서 카운슬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고 있는 어린이 여행객.
크루즈 여행
1인당 탑승료 200달러 할인 혜택에
하루종일 연령별 이벤트-프로 제공
그동안 노인관광으로 인식되어 왔던 크루즈가 최근에는 가족을 위한 이상적인 여행 패턴으로도 그 인기를 높이고 있다. 유아부터 청소년에 이르기는 모든 자녀들에게 신나는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뿐 아니라, 부모들에게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가능케 하기 때문이다.
샌피드로와 롱비치 항에서 출발하는 카니벌과 로얄 캐리비언 크루즈에서는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은 연령그룹에 맞게 나뉘어진 각종 게임과 프로그램이 포함된 ‘봄철 패밀리 스페셜’ 패키지를 내놓고 가족 단위의 봄방학 고객을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인당 200달러까지 탑승료를 할인해 주는 ‘스프링 브레이크’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카니벌은 어린이 탑승객들을 위한 ‘캠프 카니벌’(Camp Canival)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2세부터 15세까지 연령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캠프 카니벌은 컴퓨터 교실, 레크리에이션 교실, 수공예품 만들기, 미술, 과학, 어린이 가라오케 등 각종 프로그램이 넘친다.
청소년들을 위한 주류 없는 나이트 클럽도 있으며 빙고, 비디오게임, 만화 교실(Cartoon Time), 페이스페인팅(Face Painting) 시간도 갖는다.
인형극(Puppet Show), 쿠키 만들기(Cookie Decorating), 비치 파티(Beach Party)가 열리고 디즈니 캐릭터가 진행하는 퀴즈 쇼(Disney Trivia)도 진행된다.
좀더 나이가 많은 청소년들을 위한 풀 파티(Pool Party), 배구(Volleyball) 경기 등이 진행되고 피자 파티(Pizza Pig-Out), 어린이 미장원(Hairdressing), 사진촬영 교실(Photo-graphy Workshop)도 문을 연다.
닌텐도 토너먼트에서 가라데 콘테스트와 아이스크림 소셜 클럽도 문을 연다.
어린이 프로그램은 3세부터 17세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아침부터 밤까지 각종 이벤트와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자녀들이 어린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들은 수영을 즐기거나 카지노를 하고 기항지 관광에 참여할 수 있다.
유아를 위한 탁아 서비스(Baby-Sitting Service)도 있다. 일반적으로 크루즈에서의 어린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되며 탁아 서비스에 대해서는 약간의 비용이 추가된다. 크루즈 여행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과 경험을 공유하고 가족간의 유대를 더욱 돈독히 하는 시간도 마련할 수 있다.
카니벌 크루즈의 스케줄과 여행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www.carnival.com)으로 하면 된다.
백두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