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식품점’ 해나 조씨
2005-11-22 (화) 12:00:00
간호사 출신 주인 자연식품 전공 전문인
당뇨•혈압등 테스트 무료 실시도 계획중
=====
건강에 관한 자연 식품을 한곳에서 찾을 수 있는 곳이 새크라멘토 한인타운에 탄생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웰빙 바람을 타고 자연 식품에 관한 관심이 뜨거운 시점에서 문 을 연 매장에는 각종 식물에서 추출한 비타민은 물론 통증완화와 전자파 방지에 탁월한 물건들이 눈길을 끈다.
‘자연 식품점’은 한국에서 간호사로 근무하다 도미 후 자연 식품을 전공, 10년째 관련 업종에서 일하고 있는 해나 조씨가 무료로 건강 상담을 해 주고 있는 곳이다.
현재 박사 과정을 공부하고 있는 해나 조씨는 콜레스트롤, 당뇨 , 혈압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테스트를 무료로 실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질 좋은 자연 식품을 소개하고 건강에 관한 상식과 지식을 한인들에게 나누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지난 6일 문을 연 자연 식품점은 아토피스 피부에 관한 치료제 와 샴푸, 로션 등뿐만 아니라 어린이용 감기약과 비타민, 영양제 코너와 각종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침입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프로폴리스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숯에 관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고 자부하는 ‘자연 식품’ 대표 해나 조씨는 먹고, 바르고, 씻는 것, 신는 것에서부터 냄새 제거와 전자파 방지를 위해 참숯으로 만들어진 각종 물건 일체가 구비되어 있다고 말했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물건을 무기로 내세운 ‘자연 식품점’은 생 로얄 제리와 우메켄 전문업체이기도하다.
주 7일 일하는 한인들을 위해 일요일 오후 12시에서 4시까지 문 을 여는 자연 식품점은 화-금요일에는 오전 10-오후 6시, 토요일에는 오전 10-오후 1시까지 문을 연다.
자연 식품점은 9323 La Riviera Dr #D, Sacramento, CA 95826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는 (916)-361-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