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를 잊은 사람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2005-08-23 (화) 12:00:00
새크라멘토 한인 침례교회에서 담임목사로 시무하고 있는 이광희 목사가 펴낸 ‘감사를 잊은 그대에게’ 출판기념회가 지난 21일 동교회에서 열렸다.
아프리카 르완다 선교 사역으로 오랫동안 봉사하고 현재 크리스챤 라이프의 대표이사이기도 한 김평육 선교사가 주최한 이날 출판 기념회에는 새크라멘토 지역 인사들뿐만 아니라 멀리 베이 지역 인사들이 참석, 축하와 감사의 말을 나눴다.
2백 여명이 참석한 이날 기념 예배에서 김평육 선교사는 12년 동안 크리스챤 라이프지에 기고한 글을 모아 책으로 엮었다며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꾸준히 글을 보내준 이 목사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감사를 잊은 그대에게’라는 책을 펴낸 이광희 목사는 이민 교회 목회 현장 이야기를 담은 이 책을 통해서 교육자와 성도들의 아픔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책 판매 이익금은 아프리카 선교 사업과 새크라멘토 한인 침례교회의 교육관 건립 기금으로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희 목사는 서울 신학 대학교와 중앙 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한국에서 10년 간 목회 활동을 한 뒤 도미, 골든 게이트 신학대학원을 졸업 후 샌프란시스코 크리스챤 대학 강사 활동을 거쳐 산타클라라, 산호세 침례교회를 시무하고 현재 새크라멘토 침례교회 담임 목사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