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제일녹용건재상사] “고품질 약재로 병오년 최고 건강 선사”

2026-01-08 (목) 12:00:00
크게 작게

▶ 약차·보약 등 다양한 한국산 제품

[제일녹용건재상사] “고품질 약재로 병오년 최고 건강 선사”
2026년 병오년을 맞아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체력 증진과 면역력 강화를 위해 체력과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들이 꾸준히 찾는 곳이 있다. 바로 한방 약재 전문점 제일녹용건재상사(대표 소병무)다.

1990년 오픈한 제일녹용건재상사는 올해로 36년째를 맞은 한방 약재 전문 업체로, 세계 각국에서 엄선한 약재를 수입해 직접 정제하고 관리하며 신뢰를 쌓아왔다. 특히 한국산 약재를 다수 보유해 미국에서도 한국 못지않게 다양한 고품질 한방 재료를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매장에는 한의사가 상주해 체질과 증상에 맞는 상담과 조제를 제공하며, 녹용, 홍삼, 인삼, 개인 맞춤 보약 등 500여 종 이상의 약재를 취급한다. 최근에는 구기자, 오미자, 결명자, 쌍화탕 등 약차가 선물용과 효도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품목인 녹용은 캐나다, 뉴질랜드, 알래스카 등 청정 지역에서 검증된 제품만을 들여와 보약으로 섭취했을 때 효능을 직접 느낄 수 있다. 또한 타주 고객도 전화 상담을 통해 한의사와 상의 후 원하는 약재를 주문하면 배송 받을 수 있다.

소병무 대표는 “가격보다 품질과 안전성을 우선해 믿고 복용할 수 있는 약재만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제일녹용건재상사의 영업시간은 월~금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후 4시까지다.

▲ 문의: (213)380-4499

▲ 주소: 2852 W. Olympic Blvd, LA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