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반지천국, 뉴욕·뉴저지‘최대 80%’총결산 세일

2025-12-17 (수) 08:12:04
크게 작게

▶ 고베쥬얼그룹, 2025 굿바이 특별전 개최

▶ 1등 1만5,000달러 랩 다이아몬드 등 총 6만 달러 경품 대잔치

반지천국, 뉴욕·뉴저지‘최대 80%’총결산 세일

[포스터]

▶구매 전 고객 고급 스카프 증정…“행운과 반짝임을 동시에”

고품격 보석 브랜드 고베쥬얼그룹의 ‘반지천국’이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2025년의 대미를 장식할 초대형 굿바이 특별전을 뉴욕과 뉴저지에서 개최한다.

반지천국은 현재 퀸즈 플러싱 코리아 빌리지 ‘K-블링블링’ 매장에서 연말 특별전을 성황리에 진행 중인 가운데, 16일부터는 18일까지 뉴저지 팰리세이즈팍 시루 연회장에서 3일간의 반짝 특설 매장을 열고 지역 소비자들과 만난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속에서도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올해 마지막 파격 세일이다.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80%의 할인가를 선보이며, 그동안 가격 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뉴욕·뉴저지 일원 한인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쇼핑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특별전은 단순한 할인을 넘어 역대급 규모의 경품 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화제다. 총 6만 달러 규모로 준비된 이번 경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대박 행운’의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다.

1등 당첨자에게는 무려 1만 5천 달러 상당의 최고급 랩 다이아몬드가 주어지며, 2등부터 6등까지 총 18명의 당첨자에게 다양한 보석류, 그리고 면역력 증진을 위한 산삼진액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주최 측은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당신”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당첨 기회를 강조했다.

제품 라인업 또한 화려하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올해에는 ‘반짝임’을 선물하세요”라는 감성적인 메시지와 함께, 최근 보석 시장을 강타한 ‘랩(Lab) 다이아몬드’와 천연석의 광채를 그대로 재현한 ‘모이사나이트’ 신제품을 대거 공개한다.

이외에 진주, 루비, 사파이어 등 한국 장인의 정교한 세공 기술이 돋보이는 유색 보석들이 연말 파티 룩이나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용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꽝 없는’ 혜택도 준비됐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별도의 추첨 없이 ‘고급 패션 스카프’를 무료로 증정한다.

업체 관계자는 “올 한 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규모와 혜택을 대폭 확대한 연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 뉴저지 팰팍 일정 (3일간)
일시: 12월16일~ 18일
장소: 시루 연회장 2층

■ 뉴욕 플러싱 일정
일시: 2025년 12월 31일까지
장소: 코리아빌리지 K-블링블링 매장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