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센터, 아시안 여성 쉼터와
▶ 12일 쿠퍼티노
케이센터(관장 유니스 전)와 아시안 여성 쉼터에서는 이민자 지원 및 건강한 관계 형성을 위한 “곁의 힘”이라는 주제로 오는 12일 포럼을 주최한다.
이 포럼을 통해 케이센터는 지역 이민자들을 위한 여러 지원 서비스와 자원을 안내하고 아시안 여성 쉼터에서는 친밀한 관계 내 발생하는 폭력의 다양한 형태와 복합성, 폭력의 순환 과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다.
아울러, 생존자의 자기결정권과 안전을 지원하기 위해 서로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함께 고민하고 이러한 어려움을 겪는 주변인들에게 공감하고 지지하는 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
포럼의 목적은 정서적 공감과 지지의 경험, 지식과 정보 획득, 돌봄과 회복의 시간, 커뮤니티와의 연결이다.
1부: 이민자 지원 서비스 (케이센터), 2부: 사랑은 해치지 않는다 (아시안 여성 쉼터)
추가로 한인 커뮤니티 기관 및 사회복지 서비스 가이드북과, 다양한 리소스 안내, 간단한 다과 및 웰빙 키트가 제공됩니다.
▲일시: 11월 12일(수) 오전 10시 - 오후 12시 (등록은 9시반부터 시작)
▲장소: Quinlan Community Center (10185 N. Stelling Rd, Cupertino)
▲문의: info@kacssv.org / kpeace@sfaws.org
▲신청: https://forms.gle/ogeSC6zVEiXoipxf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