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D 찬양부흥 선교단 제15회 찬양부흥제 26일

찬양부흥 축제를 준비하고 있는 윤종만, 안응섭, 강장석, 이종욱 목사(왼쪽부터).
메릴랜드에 찬양의 열기와 은혜의 물결을 일으키고 있는 찬양부흥 선교단이 26일(일) 오후 5시 티모니움 소재 볼티모어교회(정진부 목사)에서 제15회 찬양부흥 축제를 연다.
‘찬양함에 기쁨을’이라는 주제로 한 이번 찬양부흥 축제에 글로리아 크로마하프 연주단과 브라카 청소년 오케스트라가 출연하고 정진부 목사가 설교한다.
강장석 목사는 “찬양은 단순히 노래를 부르는 것을 넘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고 성도 간의 벽을 허무는 영적인 통로”라며 “찬양할 때마다 마음 안에 설명할 수 없는 기쁨이 차오른다는 간증이 이어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안응섭 목사는 “찬양함의 기쁨을 통해서 지역 어둠의 권세들이 물러가기를 바란다”며 “또한 질병과 고난, 고통으로 해방되는 치유의 역사가 임하는 생동감 넘치는 집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윤종만 목사는 “가을에 알곡이 익어가듯 찬양을 통해 믿음의 열매로 감사와 은혜를 찾자”며 “축복의 시간이 되기를 원한다”고 전했다.
이종욱 목사는 “지역 내 한인교회들이 함께 찬양을 통해 연합과 회복의 장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찬양 속에 감춰진 하늘의 기쁨이라는 비밀을 함께 누리자”고 말했다.
문의 (410)530-7579, (443)631-1004
장소 1600 W Seminary Ave,
Timonium, MD 21093
<
배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