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케어 전문기업 SOMI(Senior Oriented Management Initiative)가 LA 코리아타운 중심에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를 선보인다. Southern California에서 25년간 시니어 케어 분야에 집중해온 SOMI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베이비부머 세대를 위한 새로운 주거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SOMI 시니어 리빙(Senior Living)은 단순한 주거 공간이 아닌, 시니어를 위한 통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이다. 고급 호텔식 설계가 적용된 이 공간은 식당,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바비큐장, 회의실, 라운지, 루프탑 테라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하루 세 끼 식사와 세탁, 청소 서비스가 제공되며, 외로움과 건강에 대한 걱정 없이 지낼 수 있는 체계도 마련됐다. 다양한 평면 구성은 플렉서블한 2베드룸 + 덴부터 넓은 3베드룸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인근, Olympic과 Western을 따라 다양한 상점과 식당이 도보 거리에 있어 생활 인프라 또한 뛰어나다. 7월 초부터 리스 오피스가 운영 중이며, 9월 초 입주가 가능하다.
SOMI 시니어 리빙은 시니어 세대에게 삶의 다음 챕터를 위한 세심한 주거 솔루션을 제안한다.
▲문의: (323)988-4545
▲웹사이트: www.somiseniorliv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