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사협회 진로세미나 26일(토) 투게더 클리닉한인간호사협회(회장 고세라)가 새내기 RN과 NP, 그리고 미래 의료인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커리어 정보를 나누는 진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6일(토) LA 한인타운 내 투게더 멘탈 헬스 클리닉(3030 W. Olympic Blvd, #217, LA)에서 열린다. 오전 11시 RN 정보 세션을 시작으로, 정오에는 무료 점심이 제공되며, 오후 1시에는 NP 정보 세션이 이어진다.
세미나에서는 ▲NCLEX 및 보드시험 준비 팁 ▲신입 간호사 프로그램 소개 ▲이력서 및 면접 전략 ▲전문 포트폴리오 구성 ▲경력 개발 경로 안내 등, 간호사 경력을 위한 실전 정보와 경험담이 공유된다. 또한 현장 참석자들과의 Q&A 및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돼 있다.
세미나 참가는 예비 간호사들뿐 아니라, 이를 꿈꾸는 일반인이나 학부모들도 가능하다. 세미나는 무료이며, QR 코드를 통해 이름과 이메일만 입력하면 간단히 등록할 수 있다. 문의 (213)434-1450
월드미션대 학생 음악회 27일(일) LA 한길교회서월드미션대학교(총장 임성진)가 오는 27일(일) 오후 6시 LA 한길교회(4050 W. Pico Blvd, LA)에서 제31회 학생음악회를 개최한다.
‘음악으로 표현된 국민주의’를 주제로 하는 이번 음악회는 한국을 비롯해 러시아, 체코, 노르웨이, 핀란드, 영국, 미국 등 각국의 대표적인 국민악파 작곡가들의 작품이 연주될 예정이다. 특히 광복 80주년을 맞아 안익태 작곡가의 ‘한국 환상곡(Korea Fantasy)’이 피날레로 연주돼 뜻깊은 의미를 더한다.
또한 월드미션대학교의 에드워드 데이빗 젤리프 교수가 미국의 시인 에밀리 디킨슨과 월트 휘트먼의 시를 바탕으로 작곡한 미국 국민악파 작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문의 (213)388-1000, www.kr.wmu.ed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