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H마트, 네바다 라스베가스점 24일 그랜드오픈

2025-04-04 (금) 12:00:00
크게 작게

▶ 5만4,000스퀘어피트 규모

▶ 푸짐한 고객사은 이벤트
▶ 7개 식당 푸드코트 입점

H마트, 네바다 라스베가스점 24일 그랜드오픈

H 마트가 네바다주에 처음으로 진출하며 첫 매장이 될 라스베가스 매장을 오는 24일 공식 개점한다. [H 마트]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 마트가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점을 오는 24일(목) 오전 10시 공식 개점한다.

H 마트 라스베가스점은 약 5만3,395스퀘어피트의 대형 규모로 사하라 파빌리온 사우스 샤핑센터(2620 S. Decatur Blvd.)에 위치한다. 매장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H 마트는 이번 오프닝을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H 마트 라스베가스점에서 30달러 이상 구매 시, H마트 샤핑백을 증정하며 50달러 이상 구매 시 특정 상품을 1달러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 세일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H 마트 스마트 리월드 카드 신규 가입 또는 기존 고객 이메일 업데이트 시 H 마트 신년 달력과 보온 머그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푸드코트에는 한국식 중화요리 ‘백종원의 홍콩반점 0410’, 한국식 치킨 전문점 ‘비비큐 치킨’, 한식 순두부 전문점 ‘한모 순두부’, 한식 국밥 전문점 ‘무봉리 순대국’, 분식 전문점 ‘조폭 떡볶이’, 일식 전문점 ‘사쿠’, 그리고 대만의 유명 밀크티 전문점 ‘타이거 슈거’ 등 총 7개 브랜드가 입점 될 예정이다.

H 마트 브라이언 권 사장은 “라스베가스 지역 한인과 주류사회 주민들에게 아시아 본토의 풍성한 맛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H 마트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시아 각국의 다채로운 식문화를 소개하고, 가정에서도 손쉽게 아시아 각국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멤버십카드인 스마트 리월드 카드는 H 마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과 행사 혜택의 문을 열어주는 포털이다. 사용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1,000 포인트(1달러 = 1 point) 적립 시 10달러 H 마트 상품권을 지급한다. 다양한 할인 및 행사 혜택 등도 누릴 수 있다. H 마트 스마트 카드는 매장 내 고객서비스센터뿐만 아니라 H 마트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다.

H 마트는 1982년 뉴욕 우드사이드에 1 호점을 개점한 이래, 현재 미국 18개 주에 1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6,000명 이상의 직원과 5개의 지역 물류센터 및 가공시설을 보유한 미주 최대의 인터네셔널 슈퍼마켓 체인으로 자리 잡았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