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리콧시티의 대장금 한식당.
“정성과 맛을 담았습니다.”
엘리콧시티 소재 ‘대장금(사장 이형만·안수화)’ 한식당이 새롭게 재단장을 하고 신메뉴를 선보였다.
새 메뉴는 맑고 담백한 곰탕. 이형만 사장은 “뉴욕 곰탕을 끊이는 특별한 비법을 전수해 세심한 정성을 기울여 균형 잡힌 건강한 맛을 선사하려 한다”며 “사골을 12-15시간 우려내 깊고 진한 맑은 국물이 일품인 곰탕을 꼭 맛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사장은 “깊지만 가볍고 시원한 맛의 곰탕으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쾌적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장금은 손님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달부터 평일인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시-오후 4시 팁을 받지 않는다.
대장금은 스페셜 BBQ 콤보 정식 세트 메뉴를 비롯해 스페셜 요리 콤비네이션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일품요리로는 순두부, 비빔밥, 해장국, 육개장, 따로국밥, 설렁탕, 대구탕, 고니탕, 알탕, 해장국 등 20여 가지가 있다. 이외에도 흑염소전골, 해물전골, 대구전골, 곱창전골, 불낙전골, 부대전골 등 전골류와 해물모듬찜, 대구몸통찜, 아구찜, 도가니무침, 오삼불고기, 낙지볶음, 제육복음, 고등어조림 등 특선 요리도 다양하다.
운영시간은 월-일요일 오전 10시-오후 10시.
문의 (410)461-2333
장소 10194 Baltimore National Pike, Ellicott City, MD 21042
<
배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