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 특별혜택 체킹계좌 프로모션 시작
2025-02-26 (수) 12:00:00
조환동 기자
▶ 신규 고객 보너스 포인트
▶ 모바일 뱅킹 등 혜택 다양
한미은행(행장 바니 이)이 퍼스널 체킹 계좌를 여는 고객들에 유추즈 리워드(uChoose Rewards)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신규 고객이 퍼스널 체킹 계좌를 열면 1만 포인트, 조인트 계좌라면 2만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포인트 혜택을 받기 위해선 계좌 개설 이후 시작하는 첫 3개월의 평균 잔고가 3,000달러 이상이어야 한다. 또 데빗카드와 함께 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도록 30일 내 유추즈 리워드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된다.
유추즈 리워드 포인트는 데빗카드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2달러당 1포인트가 적립되며,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캐시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캐시백으로 시용 시 100 포인트가 1달러의 가치를 갖는다. 보너스 포인트를 캐시백으로 받을 경우 1만 포인트는 100달러, 2만 포인트는 200달러로 환산된다.
한미는 다양한 종류의 체킹 계좌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체킹 계좌를 이용하면 다양한 은행 업무를 지점 방문 없이 처리할 수 있는 온라인 뱅킹 및 모바일 앱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컨택리스 데빗카드가 기본형 카드로 제공된다. 또한 송금 서비스 젤(Zelle)과 파트너사 머니패스를 통한 4만개 이상의 ATM도 수수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한미은행 웹사이트(www.hanmi.com)를 방문하면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물론 온라인으로 계좌 오픈도 할 수 있다.
<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