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폴리탄교통공사(MTA)는 2025년도 전자장비 및 설비관리 기술직인 EEM 직종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MTA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EEM 경력직 공채 접수 기간은 4월1일부터 5월 15일까지이며,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을 통해 선발한다.
MTA는 이 같은 공개채용 정보를 오는 3월1일부터 MTA 구인 사이트 (https://www.mta.info/careers/mtaexams/exam-schedule)에 게시할 예정이다.
응시 자격은 전기, 전자, 통신, 컴퓨터, 전자기기 관련 학과를 전공했거나 관련업종의 경력을 가진자이며, 필기시험에 합격한 자에 한해 실기 및 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뽑는다.
력직을 뽑는 시험이기 때문에 관련 업계에서 3~5 년 정도 풀타임으로 일한 경력자에게 응시 자격이 주어지며, 필기시험은 공업계 고등학교 이수 이상의 지식을 가진 사람이면 쉽게 풀 수 있는 평이한 문제들이 출제된다.
경력직들이 맡게 업무는 CCTV, 알람, 무전기, 안테나, 컴퓨터 등 전자장비와 설비를 관리하는 일들이다.
MTA 직원으로 선발 되면 은퇴연금과 의료보험 등 다양한 베네핏들이 제공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open.kakao.com/o/gtMILhhh)에 링크하면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