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청담 바베큐] “LA 한인타운 K-BBQ 명소로 자리 잡다!”

2024-12-24 (화)
크게 작게

▶ 연말연시 모임 최적격·최상의 서비스 제공

[청담 바베큐] “LA 한인타운 K-BBQ 명소로 자리 잡다!”
연말연시가 다가오면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 더욱 의미 있게 느껴지는 요즘이다. 2024년을 마무리하고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이하는 이 순간, 특별한 장소에서 의미 있는 모임을 하고 싶다면 청담 바베큐(대표 주문권)는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이름에서 느껴지는 청담동의 고급스러움과 세련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이곳은, 따뜻한 가족 모임은 물론 비즈니스 자리나 특별한 연말연시 모임에 모두 어울리는 공간을 선사한다.

청담 바베큐는 지난 9월 LA 한인타운 1가와 웨스턴 선상에 문을 열면서 빠르게 K-BBQ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았다.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제공되는 최상급 고기와 한식 메뉴는 물론, 과일과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전채 및 후식까지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완벽한 식사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셀프 샐러드 바는 청담 바베큐의 또 다른 매력이다. 34가지 다양한 샐러드와 반찬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고급 한식을 먹으면서도 신선한 채소와 다양한 반찬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채식주의자들도 마음 놓고 선택할 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급 요리를 제공하는 다양한 스페셜 메뉴는 청담 바비큐의 자부심이다. A 와규와 오마카세 스페셜은 디너 78.88달러, 런치 73.88달러로 제공되며, B 프라임 스페셜은 디너 58.88달러, 런치 53.88달러에 즐길 수 있다. C 초이스 스페셜은 디너 38.88달러, 런치 33.88달러로 제공되어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맛을 선사한다. D 올데이 스페셜은 하루 종일 28.88달러에 다양한 고기와 함께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또한, 냉면을 추가하면 5.99달러에 맛보기 사이즈로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한 끼를 완성한다.

청담 바베큐는 넓은 주차 공간을 제공하여 주차 걱정 없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도 있다. 또한, 내부는 소규모 가족 모임부터 대규모 단체 행사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연회 시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목적에 맞게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주문권 대표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드리는 것이 ‘청담 바비큐’ 전 직원의 마음이다. 연말연시와 같은 특별한 시즌에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청담 바베큐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되며, 예약을 통해 더욱 특별하고 의미있는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예약문의: (213)568-3291

▲주소: 100 S. Western Ave. LA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