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그룹과 VMS재단이 설립 3주년을 맞아 VMC 코인이 글로벌 거래소 디지파이넥스(DigiFinex)에 최초로 상장되며 큰 성과를 거두었다. VMC 코인은 GPU 채굴 방식과 ASIC 채굴 방식을 결합한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GPU+ASIC=VMC’라는 공식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차량에서 발생하는 잉여 에너지를 활용해 암호화폐를 채굴하는 독창적인 방식으로,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구현됐다.
이번 상장은 VMC 코인이 10달러의 가격으로 리스팅되면서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았다. VMS 재단은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혁신적인 코인 제작 및 상장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VMS 재단의 원스톱 서비스는 코인 개발, 백서 제작(한글 및 영문), 웹사이트 제작, SNS 및 텔레그램 개설 등 다양한 지원을 포함한다. 고객은 원하는 상장 가격에 맞춰 코인을 리스팅할 수 있으며, 빅토리아 미국 거래소에 무료로 상장할 수 있다.
또한, VMS재단은 상장 공시가 뜰 때까지 한 푼도 받지 않는 투명한 시스템과 업계 최고의 MM(마켓메이커) 지원을 약속하며, 철저한 보안을 제공한다. 개인 및 단체, 기관 모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신뢰와 정직을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심이 있는 고객은 문자로 이름과 단체명을 남기면, 리턴 콜을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문의: (425)535-0135
▲웹사이트: www.vmsclass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