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짜 선물과 사은품 풍성…샤핑은 한인타운에서
▶ 실속 생활용품서 명품까지 선택 다양
▲ 연말 샤핑시즌을 맞아 한인타운 업소들이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은 다양한 상품들을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샤핑몰에 설치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연말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박상혁 기자]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도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다. 또한 연말 할러데이 시즌을 본격 시작하는 추수감사절 연휴가 이제 다음 주로 다가왔다.
한 해가 또 지나가고 있다는 아쉬움과 새해를 맞는 설렘이 교차하는 이 때 차분한 마음으로 한 해를 정리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바로 사랑하는 가족과 친지,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하는 것이다.
세상에 샤핑할 곳은 너무나 많다. 그러나 온라인 샤핑이 보편화된 지금에도 직접 업소를 방문해 만져보고 느껴보고 입어보고 비교해보면서 구입한 상품을 정성스럽게 포장을 하는 것도 추억에 남는 샤핑 경험이 될 것이다.
보다 편하게, 보다 실속 있게, 보다 저렴하게 연말 샤핑을 하고 싶다면 한인타운으로 눈을 돌려보자. 명품에서부터 저렴한 생활용품까지 모든 물건을 갖추고 있는 곳이 바로 한인타운이다.
무엇보다 한국어로, 한국인 직원의 친절한 서비스를 받으면서 편하게 물건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은 한인타운 업소들의 큰 장점이다. 이제 한인타운은 한인들 뿐만 아니라 타인종 주민들도 선호하는 연말 샤핑의 명소로 자리매김 했다.
한인 업소들은 연말 시즌 연중 최대 폭의 물건들을 준비하고, 해를 거듭할수록 적극적인 세일공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세워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세일 폭을 최대한 늘린 알짜배기 상품과 각종 할인 혜택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풍성한 사은품까지 챙길 수 있어 샤핑하는 기쁨이 배가된다.
여전히 많은 한인 업소들이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럴 때 일수록 한인들이 한인 업소들을 애용해 준다면 우리 한인타운 경제를 지탱하는 한인 업소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
올해 연말 샤핑가이드에는 대표적 한인 업소들의 알짜배기 샤핑 정보들이 가득 담겼다.
김스전기에서부터 홈쇼핑월드, 로데오 화장품, 제이타운, 한스 전자, 텔레트론, 울타리 몰, 젬텍, 바디프랜드, LG 리바트, 영신건강, 귀생당, 젠 한국 도자기, 산삼원, 코소엔 USA 등 연말 샤핑 시즌에 ‘빅 세일’과 풍성한 이벤트를 펼치는 업소들을 꼼꼼하게 수록했다.
한인타운, 한인업소만이 제공할 수 있는 알짜 샤핑 정보와 팁을 이번 연말 샤핑가이드를 통해 소개한다.
<
조환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