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국보, 여성의류‘가을맞이 대잔치 세일’

2024-10-21 (월)
크게 작게

▶ 가을·겨울 품목 최대 75% 할인

국보, 여성의류‘가을맞이 대잔치 세일’

[국보 여성복]

퀸즈 플러싱의 유니온스트릿에 위치한 국보 여성의류 매장이 가을을 맞아 가을 겨울 품목을 최대 75%까지 파격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국보는 최근 한국산 의류를 대량 입하하고 다채로운 여성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뛰어난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자켓과 경량패딩, 정장스타일의 코트 까지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다.

국보 하면 생각나는 대표 상품인 바지는 뉴욕 뉴저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엘레강스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편안함으로 언제나 인기를 끌고 있다.
규모만큼 원하는 사이즈를 바로 찾을 수 있는 것이 국보만의 또 다른 장점이기도 하다.
또한 미리 보온이 강조되는 제품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국보에서는 발 빠른 구매 시스템으로 최신 보온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벌써부터 추위에 예민한 분이라면 기모바지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새로 입고된 조끼, 블라우스, 셔츠, 가디건 등 신상품을 늦기 전에 만나보길 바란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국보 관계자는 “특별히 매일매일 새로운 세일제품이 판매되는 상시 세일코너가 마련돼 더 큰 샤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면서 “이번 기회에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로 변신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국보매장은 연중무휴 주 7일, 오전 10시~오후 7시 영업하고 있다.

▶주소 : 29-40 Union St. Flushing, NY 11354
▶전화 : 718-886-3353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