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 불구속 기소 “비방 삼가달라”

2024-10-20 (일)
크게 작게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혐의 불구속 기소 “비방 삼가달라”

선우은숙, 유영재 /사진=스타뉴스

방송인 유영재가 배우 선우은숙의 친언니를 강제추행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선우은숙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법무법인 존재 노종언 변호사는 21일(한국시간 기준)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18일 선우은숙 배우의 친언니에 대한 선우은숙 배우의 전 배우자 유영재의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친족관계에의한강제추행) 혐의에 대해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은 혐의를 인정해 불구속 기소했다"라며 "이와 관련, 피해자 및 피해자의 가족들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글이나 댓글은 삼가주시기를 간곡히 바라고, 이러한 악의적인 비방글이나 댓글에 대하여는 엄정 법적 조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선우은숙 유영재는 지난 2022년 10월 법적 부부가 됐지만 6개월 만인 지난 4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 이 과정에서 유영재의 삼혼 의혹이 불거진 데 이어 선우은숙 친언니에 대한 강제추행 피소 등으로 파장이 커지게 됐다.


선우은숙은 이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됐다며 혼인 취소소송을 제기했다.

◆ 선우은숙 법률대리인 입장 전문


법무법인 존재 노종언 변호사입니다.

2024. 10. 18. 선우은숙 배우의 친언니에 대한 선우은숙 배우의 전 배우자 유영재의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친족관계에의한강제추행)혐의에 대하여 수원지방검찰청 성남지청은 혐의를 인정하여 불구속기소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피해자 및 피해자의 가족들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글이나 댓글은 삼가주시기를 간곡히 바라고, 이러한 악의적인 비방글이나 댓글에 대하여는 엄정 법적 조치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